공지사항

2020년 넥센 스피드 레이싱 2라운드 브리핑 자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-08-15 14:44 조회420회 댓글0건

본문

2020 코리아스피드레이싱 제2전 드라이버 브리핑 자료

 





1. 태백 스피드 웨이에서 치뤄지는 코리아 스피드 레이싱 

   제2전에 출전을 환영합니다.



2. 대회 중 안전확보와 규정 준수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-헬멧 턱 끈 착용 , 한스 클립 고정 경기중 안전벨트 탈 착 금지 등 안전 확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-코스 이탈 후 복귀 시 타인의 주행에 방해를 주지 않아야 합니다.

 

-결승 시 에는 레코드라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코너에서 각자의 주행라인으로 타인의 진로에 방해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

 

-피트와 코스 상 에서 회피구난 상황을 제외하고 동력 후진이 금지됩니다.

 

-예선 및 타임 트라이얼 레이스 시 서행 차량은 기록 단축 차량에 방해되지 않도록 레코드 라인을 피해 서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사행 주행은 포메이션 랩만 허용되며 코스폭의 1/2 이내에서만 허용됩니다.

 

-황색 구간은 황색기 가 제시된 포스트부터 녹색기가 제시된 포스트까지입니다

 

-코스인 규칙 (흰색라인 끝까지,방향 지시등 점멸에 유의하여 진입해주십시오.

 

-주행 시 오일 누유 의심 차량은 즉시 가까운 안전지대로 대피해주십시오.

 



3. 결승의 전체적인 과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 


RV-300 롤링스타트 그 이 외 레이스는 스텐딩 스타트로 진횅 됩니다.

 

-포메이션 랩 15분전 피트 로드가 개방되어 코스인

 

-포메이션 랩 10분전 피트 게이트 적 등 (코스인 불가갤러리 및 관계자 입장.

 

-포메이션 랩 5분전 카운트 다운 시작

 

-포메이션 랩 3분전 갤러리 퇴장

 

-포메이션 랩 1분전 엔진 스타트 및 미케닉 퇴장.

 

-포메이션 랩 30초전 포메이션 랩 스타트 준비(녹색기로 스타트 신호)

 

-포메이션 랩은 코스와 본인 차량에 대한 정검 주행 시간으로 당연히 추월이 금지 됩니다.

 

결승스타트는 스타트 아치의 적색 시그널에 소등 (꺼짐으로 진행됩니다.

 

-그리드 정렬 시 동력 후진은 절대 금지되며 앞 범퍼가 그리드 라인을 넘어가지않아야 합니다.

 



4. 피트 안전 사항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


-피트로드 주행 속도는 60k/h이하입니다.

 

-피트로드 작업 구역 내에서 급유가 금지됩니다경기전에 충분한 급유를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피트내 화기 사용 금지 , 흡연금지 (전자담배포함및 음주 금지 적발 시 강력 조치 합니다.

 


 


5. S/C 상황에 대한 조치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
-s/c 상황에는 메인 포함 전 포스트에 s/c 보드와 황색기가 부동으로 제시됩니다.(메인 황색등)

 

-s/c 상황 시 정비 목적으로 인한 피트인은 허용되나 핸디캡 페널티 및 기타 페널티 시에는 피트인은 금지 됩니다.

 

-s/c 차량이 선두를 못 잡았을경우 선두 차량이 s/c 차량 후미에 뒤 따를떄까지 수신호로 한대씩 s/c 추월 시키게 됩니다.

 

후미 차량은 빠른 이동으로 배열에 합류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s/c 상황 시 1열로 대열을 유지합니다.

 

코스가 정상인 상황이 되 었을떄 s/c 차량은 스타트 아치 통과 후 경광 등을 소등합니다.

 

(각 포스트 순차적으로 s/c 보드와 황색기 철수되며 다음 랩 스타트 됨을 숙지)

 

-s/c 차량이 피트 인을 하게 되 면 모든 차량은 스타트 라인 통과시 까지1열로 대열 유지 및 간격유지 하여야 합니다.(대열 이탈 시 플라잉으로 감)

 

-s/c 차량 피트 인후 선두 차량 페이스에 맞춰 진행되며 녹색기 진동으로 스타트 합니다.  

 

 

6. 핸디캡 페널티는 스타트 2랩 이후 종료 2랩 이전에 이행 하셔야 합니다.


7. 항의 시간은 잠정 기록 게시 후 20분 이내 사무국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.
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